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수고하십니다. 2020.7.16일 오늘 12번 버스 명륜출발 6시58분 배차 안되었네요. 저는 오랫동안 12번버스로 언양까지 출근하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 아침 6시55분터 기다렸지만 58분버스가 오지않았고 다음 11번 보내고, 12번 기사님에게 물어보니 푸른교통에 연락해보라고 자신은 모른다고해서 답변도 못듣고 시간상 늦어 범어사에서 하차 지하철로 노포동까지 와서 언양가는 고속버스로 겨우 시간을 맞춰 올 수 있었습니다. 시간도 돈도 잃었습니다. 그보다 고객과의 믿음이 더 소중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립니다. 항상 더우나 추우나 비가오다 찾아오는 버스는 참 고맙습니다. 더불어 부탁하고 싶은 건 기다리는 고객의 마음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배차시간이 전보다 길어져 한번 놓치면 다음 차로 출근하기가 어렵기에 저도 미리와서 기다립니다. 배차는 누락없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누락 사유정도는 알려 주었으면 합니다. 항상 안전운행에 수고 하시는 기사님께 고마운 마음을 함께 전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언양영업소장입니다. 출근시간대에 불편을 겪게 해드린 점 우선 사과 말씀 드립니다. 블랙박스를 확인해 본 결과 해당 기사님께서 출발시간인 6:58을 6:48 으로 착각하여 출발한 실수가 있었습니다. 실수에 대하여 면담을 실시하였으며,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오랜기간 푸른교통에서 모범적으로 근무하시며 당사의 모범사원 표창과 양산시 모범시민상을 받으실 정도로 평소 근무태도가 양호하신 분인데 실수를 하게 되어 본인도 상당히 죄송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