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꼭 이시간대에 배차 시간이 수시로 엉망으로 차가 오더니 오늘도 배차간격에 뭔가 오류가 있는지 롯데마트 건너편 노포행 정류소에서 승객 4명이상이 비오는 와중에 탈려고 기다리는데 뒤에 차가 온다는 제스쳐만 취하시고 지나가네요? 그렇다고 바로 온것도 아니고 몇분 더 기다린 후에 2100번이 와서 타고 가는 중입니다 배차시간을 제대로 지키던가 아니면 승객이 손까지 들어서 탈려고 하는 의사를 보이는데 그것도 비오는 상황에서 그걸 그냥 지나치나요?? 차안에도 텅텅 비어있던데요?? 매일 출퇴근하면서 2100번 2300번 이용하는데 퇴근시간대 배차시간 좀 제대로 지켜주세요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차장 이동호 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확인한 결과 07월 23일 17시경 우천으로 인하여 부산에서 울산방향 교통흐름이 일정시간 원활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앞.뒤차간의 차량 배차간격이 3분이내로 붙는 현상이 발생하여 해당승무원이 다른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뒤따라오던 차량으로 고객님의 탑승을 유도하였습니다. 노선차량이 연이어 두대가 지나가면 앞선 차량이 계속적으로 승객을 탑승하기 때문에 지연운행이 되고 뒤따르는 차량은 계속 앞차와 붙는 현상이 발생하여 해당승무원이 그렇게 유도한것이니 이점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 말씀처럼 당사 모든승무원들에게 기.종점시간과 차량간의 평균 배차간격을 유지하도록 교육 및 지도계몽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