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아침 7시30분경에 16번 버스를 타고 출근했던 사람입니다. 7시30분경에 전면 표시등에 3번 번호를 달고 온 16번 버스를 탔는데 3번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서 기사님이 말로 16번이라고 외쳐서 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평소와 같이 제가 노포삼거리에 하차하여 환승하려고 하차 태그를 했는데 감사합니다 라고 맨트가 나왔고 의야했지만 하차해서 80번 버스를 타고 카드를찍었는데 감사합니다 라고 결재가 되었습니다. 제 생각엔 기사님이 신호대기 중간에 시스템을 조정하시는것을 보았는데 그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평소 환승 고객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어찌보면 적은 금액이지만, 이렇게 이유없이 나가는게 싫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와 동일한 고객들이 오늘 많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적절한 조치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