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전 8시25분 용당출발차 58번 탔던 승객입니다 버스기사님의 행동이.. 버스 타고 가시는 분들의 인상을 찌뿌리게 만드는 행동을 하셔서요 임곡마을 부터 가래침이 올라오는지 운전중에 고개숙여 뱉으시고 한참후에 또 가래뱉으시고 결국 마스크는 벗으셨어요 실내,실외,버스안에서 마스크착용하라고 하면서 제가 범어사역 내리기전까지 마스크도 벗고 기사님의 행동은 불편했습니다 잠시 정차됐을때 해도 되지않을까 조금만 참으셔서 금정세무서 종착지에서 잠시 쉴때 하셔도 되지않을까 그런생각 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장인임고객님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애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급하신 승무원께서는 당시 가래때문에 물을 마시느라 잠시 마스크를 벗은 상황이였습니다. 물 드신 후에는 바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운행에 임하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잠시라도 마스크를 벗은 상황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고객님께서 불편해하실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해당 승무원을 지도,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