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부산행버스를 타고있던 사람입니다. 코아루에서 4시56,7분쯤 어떤 아저씨가 덕계주민센터가냐고 묻던데 버스기사아저씨 대답도 안하시고 그냥 멀뚱멀뚱 가만히 계시더라고요. 결국 아저씨는 버스를 타지 않으셨는데 덕계주민센터 바로앞에 버스가 정차하지않아서 말을 안하셨는지는 모르겠는데 대답은 해야하지않을까요 ;;;
안녕하세요 박수진 고객님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먼저 저희 59번 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민원을 확인한 결과 저희 승무원께서는 59번이 덕계주민센터를 정차하지 않는다며 52번이나 56번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말씀하시고 인사하신후 출발하신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앉아계신 고객님께 말소리가 작게 들려 답변하지 않았다고 오해하신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민원을 바탕으로 더욱 친절하고 안전하게 승객을 수송하는 푸른교통이 되겠습니다. 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