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아침 2100번 버스 탔고 8시 4~50분쯤 울산 달동 롯데마트 앞에서 하차했습니다. 8311호 버스였던 것 같구요. 승객이 다 내리면 버스 문 닫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승객이 계단을 이제 내려가고있는데 문을 닫아버리니 조금만 늦었으면 저 문에 낑길뻔 했어요. 문이 제 팔을 스치며 닫혔습니다. 문이 닫히니 저도 모르게 빠르게 움직였구요. 다행히 사고는 안났지만, 기분은 굉장히 나쁘네요. 기본적인 것도 교육해야하는 기사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알아서 대처해주세요.
이지영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하회철입니다. 먼저 이용하시는데 불쾌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 승무원면담하여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