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5일 오전 7시 50분 경 13번 8312 버스 대동종합물류에서 버스 타려고 정류장 쪽으로 가던 도중 정류장 50m전 버스에서 경적이 울렸습니다 기사님이 내원사 삼거리쪽 신호를 한 번에 받을 계획이셨는지 빨리 타라고 재촉하시더라구요 승객이 있으면 버스 정차 후 출발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제가 빨리 타지 않아서 신호 못 받은것 마냥 한숨 쉬시며 눈치 주시더라구요 아침부터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려고 했는데 너무 기분 나빠서 게시물 작성합니다
------------------------------------------ 푸른교통 승무원 박외영입니다. 아침 출근시간대에 늦으시는 승객이 없도록 신경쓴다는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