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3월 18일 오후 3시 50~53분 경 장전중앙교회 정류장에서 16번 버스 8315가 오는 것을 보고 탑승하기 위해 일어섰으나 버스는 정류장을 그대로 지나쳐갔습니다. 굉장히 중요한 약속이 있었는데 이 일 때문에 약속에 늦게 되었습니다. 다른 버스들은 사람들이 다 앉아서 가만히 있어도 항상 잠시 정차 후 다시 출발했는데 이 일을 겪은 후 굉장히 황당했습니다. 정말 다시는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박현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 CCTV 영상 및 승무원 면담 결과 정류소를 정차하지 않고 지나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해당 승무원 뿐만 아니라 전체승무원들에 공지하여 이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