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위치는 반도유보라 4차 정류장이었고, 후불카드로 대중교통 이용중인데 카드가 되지 않아 현금으로 이용하려 했으나 만원권밖에 없어서 물어보니 몹시 짜증내며 안된다고 함 다음버스 이용하겠다 하니까 신경질적으로 앞문 열더니 내리자마자 쌩하고 가버림 승객 태우는게 직업인 사람이 승객을 그렇게 무시해도 되는건지 모르겠고 승객을 마치 아랫것으로 생각하는거 같아 기분이 상당히 불쾌함
이상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저희 승무원의 응대에 불쾌함을 느끼신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들을 친절히 대할 수 있도록 다시한번 교육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