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귀사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아래 내용으로 푸른교통 공식적인 사과 요구 및 건의사항을 보내드리오니 검토후 필히 답장 요청 드립니다. ■ 요구사항 1. 언양 > 노포행 직행버스 신평터미널 미정차에 대한 푸른교통 명의의 공식적인 사과요청 - 발생일자 : 2021년 7월 15일 - 발생시간 : 노포행 16시 15분 신평터미널 도착버스가 미정차 발생 - 미정차 버스 차량 : 경남 71자 1565호 2. 본건 관련하여 관리 담당자와 통화을 할수있도록 문자로 요청했는데 답장이 없어 부득이 게시판에 작성하여 보냅니다. ■ 건의사항 1. 직행버스 운행시간표 안내판에 표기된 전화번호( 052-263-1364)삭제 또는 통화연켤이 가능한 번호로 변경요망 > 미정차 당시 전화를 수차례 하였으나 연결이 안됨 2. 신평터미널 배차시간 현황판에 직행버스도 포함하여 일괄 관리 및 푸른교통 통화가능한 대표번호 부착요망 ※ 건의사항 건에대한 진행이 되고있는지 차후 탑승시마다 잊지않고 체크해 보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