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에 용당에서 7시30분 출발하는 차량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요즘 계속해서 뒷문이 열리지 않는다며 앞문으로 내리라고 합니다.(8363차량) 차량을 손보던지 아니면 다른차량으로 출발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에어컨을 왜 그렇게도 약하게 트는지 모르겠네요 겨울에는 히터문제로 말썽이더니 덥고 습한 여름 더군다나 뒷자리는 2명씩 앉아서 가는데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지 구분도 가지 않으며 중간중간 아예 나오지도 않는데 아침마다 기분좋게 출근하고 싶은데 더위와 짜증이 밀려 옵니다 빠른 개선 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주윤서 주임입니다. 먼저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8363호 차량 뒷문 수리는 다음주 수요일 안으로 완료될 예정입니다. 수입차량인 만큼 차량 수리 기한이 조금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에어컨의 경우는 자동으로 온도 조정이 되어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만큼 작동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승무원 교육을 통하여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에 편안한 버스 이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