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3000번버스 05시 20분발 양산역환승센터로 버스가 약7분지연 도착으로 인해 울산역에서 기차를 못타고 표 반납으로인해 시간의 손해와 약 6천원 정도의 금전손해가 발생 되었어요. 이에 손해배상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오늘3000번운행하였던승무원장무중입니다.먼저 차량지연으로인해 불편을끼치게된점 진심으로고개숙여사과드리겠습니다. 차량문제(에어)로 지연이되었는데 최대한 고객님의 시간에맞춰볼려고 노력하였지만 그게안되어서 개인적으로도 너무죄송하고미안하게생각합니다. 다시는 미리미리점검하여 이런일이없도록 하겠습니다.늘 저희푸른교통을이용해주셔서감사드리며 아무쪼록 노여움을푸시고 너그러히용서해주시길바라며 더운날씨에 늘건강챙기시고 건승하시길기원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