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오전 지연으로 기존 표 반납과 더불어 취소수수료 기존표는 한달전 예약된 50프로 할인금액이라 오늘 취소수수료 및 새로 구매하다보니 21700 원을 날렸습니다. 사실 짜증도 났습니다. 딱 1분차로 6시3분차를 놓쳐서 많이 힘들었습니다만 저도 정신없고 했지만 기사님도 시간에 쫓기었을거고 가시방석이었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호 잘 지키고 빗길에 안전하게 운행하신 점은 칭찬드리고 싶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1분차이로 기차를 놓쳤다고 하시니 정말 죄송하고 화가나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기사님께서 새벽에 비가와서 안전하게 운행하시다보니 조금 늦게 도착한거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안전을 신경쓰면서도 늦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