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직장인이라 급한 업무전화가 와서 통화하고 있었고 짧게 끊으려고 했는데 기사님 뒷자리도 아니었어요 저도 목소리 크게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업무처리 못해서 차질생기면 책임지실건지.. 버스안에서 전화 통화하는게 상식이 없는건가요..그렇게 기사님께서 큰소리로 전화통화는 내려서하지 상식이 없나 라고 얘기해야되셨을까요.. 전화통화는 내려서 하세요라고 까지만 말하지 상식이 없나 이러는건 너무 불쾌하네요 8월23일 14시 23분경 울산역에서 출발하는거였어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