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5시경 삼산 방면으로 영해마을 정류장에 버스가 정차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버스를 타기위해 다 앞에 모여서 버스를 쳐다봣는데 속도도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장난합니까? 그 버스 타려고 계속 기다렷는데 그런 그 다음버스를 또 그만큼 기다려야합니다 진짜 화나고 짜증납니다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5시경 삼산 방면으로 영해마을 정류장에 버스가 정차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버스를 타기위해 다 앞에 모여서 버스를 쳐다봣는데 속도도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장난합니까? 그 버스 타려고 계속 기다렷는데 그런 그 다음버스를 또 그만큼 기다려야합니다 진짜 화나고 짜증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보람 고객님 16일 고객님이 이용하려 했던 버스 2100번 승무원 하상대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불편을 초래 했던점 사과드립니다. 학생들 하원시간과 겹쳐 차량 승객수가 급격히 증가. 운전석 뒤 까지 승객이 서서 이동하는 상태여서 더 이상 탑승을 시키면 안될것 같은 생각에 손짓과 경적을 울리고 통과하였습니다. 이보람 고객님 저의 조치가 조금만 더 확실하였다면 고객님의 오해를 일으키지 않았을 텐데. 거듭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승객의 입장에서 좀더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승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