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저는 2100번을 매일 탑승하는 양산 시민입니다. 신고할게 있어 글을 올립니다. 기사님이 자꾸 고개를 숙여 졸음운전을 하는가 싶어 유심히 살펴보니 휴대폰을 하는겁니다. 휴대폰을 얼마나 많이 하는지 신호가 걸릴때 마다 내려간 머리가 올라오질 않네요/// 문희성기사님 두눈크게 뜨고 또 지켜보겠습니다..
심정환님 안녕하세요. 2100번 승무원 문희성입니다. 앞서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휴대폰 조작으로 회사에서도 많은 질책을 받았으며, 앞으로는 운행중이나 신호대기중에 일체 휴대폰을 조작하지 않고 안전운행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