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좀전에 금정세무서에서 10시55분에 출발한 59번을타고 온 승객입니다. 공포버스를 타고온 기분이 들어서 글을 올리지않고는 안될것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1.간단한 물음에 답을 하는것도 계속 백밀러로 노려보더군요.큰소리로 옆사람과 대화를 하는건 비상식적이지만,이건 아니지않나요?전화와서 받으니까 고함치고 그러니 남자분도 얼른 끊이시더라구요.아주작은소리로 통화하는것같았거든요. 2.하차벨을 나이드신분은 잘못찾을수도 있는거지.그걸대고 하차벨 누르지 왜안누르냐며 승객이 다 보는앞에서 면박을 주더군요.뻔히 내리는걸아는데두요 3.어떤 할머니한분이 가방채로 버스비계산하는곳에 대도 반응이 없자.일단 자리 앉으시더라구요.그러고나서 가방을 열고 카드를 꺼내고있는데 이렇게 얘길하네요? 할매 .카드꺼내가지고 찍어라고, 4.한코스착각해서 어떤할머니가 서계시니 그분이 다시 앉을때까지 뭐라고 하더군요.아다르고 어다른데.다치실까봐 걱정되어서 하는 말이나 행동이 아니라 승객을 감정쓰레기통취급하는기분이었습니다 할말을 잃었습니다. 제가 오늘 아파서 병원다녀오는길이라 참고내렸는데.부산어느버스를 타도 이런경우 첨봤습니다. 거기다 코너돌때랑 길을 달릴때도 난폭운전을 해서 내리고나니 50여분이 몇시간처럼 느껴지네요. 승객잘못지적하기전에 본인 기본인성교육을 다시 한번 하든지.아님 코로나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운지 개인사가 있어서 온통 승객에게 시비를 거는건지.그럼 잠시 휴식을 갖고 버스운전대를 잡으시는게 어떨까요? 기사분들은 푸른교통의 얼굴입니다.상당히 불쾌했고.나이드신분들 당하는거보니 제부모님이 당하는것같아 피가 거꾸로 솟는 하루입니다. 59번 파마머리같은걸 하신 기사님 교육?이든 주의든 회사에서 해주시길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