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처음에 아기두명이랑 어머니 한분 정류장에 못내리셔서 승객분들이 알려주셨는데도 그냥 출발하시길래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버스벨 늦게 누른것도 아닌데 제가 내릴때도 안 세우고 지나치시더라고요. 말할려고 해도 세울데가 없어보여서 다음 정류장에 내렸습니다. 덕분에 택시 탈 거리아닌데 택시 탔습니다. 택시비 돌려받고싶은데요. 그리고 앞으로는 확인 좀 잘하셨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교통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차벨을 눌렀는데 승무원이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운행을 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시간대에 운행한 승무원들과 면담을 하여 차후에는 이런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및 면담조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