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번 버스 시간 너무 안 지키는거 아닌가요? 어제도 21시37분 버스 탈려고 기다리는데 45분 넘어서 양산역 환승센터에서 출발했고요 오늘 18시22분 차는 10분이 훨씬 지나도 출발 안 해서 못 탔습니다. 버스 시간은 제대로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신현서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12월 9일 11번 양산역환승센터 21:37 출발차량은 승무원이 화장실을 용무로 인해 40분에 출발하게 되었으며 12월 10일 11번 18분 22분 차량은 교통체증으로 인해서 늦게 도착하게 되어 지연출발하게되었습니다. 추후에 승객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