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시 3분경 부산대학교 정문에서 증산차고지행 가는 16번버스(8310호) 탔습니다. 요즘 시국에 버스에서 전화통화 대화는 조심해야 하는건 이해 하는데 안내방송을 반복적으로 사람들이 조용해질때까지 계속 누르는건 아니지 않나요? 기사님 라디오 소리나 좀 줄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너무 시끄럽네요..
안녕하세요. 손혜린 고객님 당시 운행하였던 배명진입니다. 근래 코로나로 인해 운행하면서 승객분들께서 여러가지 부탁을 하십니다. 음식물 섭취하는 승객 막아달라, 시끄러운 승객 조용히 시켜달라는 등 운행중에 다방면으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오늘 같은 경우 침례병원에서 부터 승객분들로 꽉찬 상황에서 대화나 통화중에 발생되는 비말이 걱정이 되어 여러번의 방송을 틀게 되었습니다. 서로서로 배려하여 어려운 시기를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길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