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월 8일 21:33 태화강역 발 2100번 버스가 번영사거리 정류장을 정차하지 않고 가는 바람에 추위에 오랜시간 기다리고 중요한 약속도 늦게 되었습니다. 정류장에 사람이 없는것도 아니고 뭐가 그리 바빠서 정차도 하지않고 쌩 지나치는 것이죠? 심지어 늦은 시간 양산 부산행 버스라면 더더욱 신중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외진곳도 아닌 도심한복판에서 황당한 일을 겪어서 불편을 무릅쓰고 글써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울산발 21:33분 2100번 운행차량 승무원 입니다. 먼저 고객님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날씨도 추우신데 저의 실수로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 부터는 위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더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