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07시35분경 노포터미널 방향 노포터미널 도착 약 4Km전 급차선 변경으로 인한 사고가 날뻔 하였음. 급차선 변경으로 인하여 엽차량은 사고가 발생해도 상관이 없는건인지? 아니면 항상 난폭운전을 일삼는 것인지 궁금 합니다. 급차선 변경 후 터미널 앞 신호대기시 창문을 내리고 기사 얼굴을 봤음. 사과는 고사하고 삿대질을 하시네요? 어이가 없음 금일 07시35분경 노포터미널 방향 노포터미널 도착 약 4Km전 급차선 변경으로 인한 사고가 날뻔 하였음. 급차선 변경으로 인하여 엽차량은 사고가 발생해도 상관이 없는건인지? 아니면 항상 난폭운전을 일삼는 것인지 궁금 합니다. 급차선 변경 후 터미널 앞 신호대기시 창문을 내리고 기사 얼굴을 봤음. 사과는 고사하고 삿대질을 하시네요? 어이가 없음 블랙박스 영상 첨부가 안됨. 영산 전달 하고 싶으니 위 내용 확인 하여 전화주세요. 당시 운행하였던 승무원 신화걸 입니다 먼저 저로 인하여 불편함을 끼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당시 상황은 민원인의 차량이 서행하는 것을 보고 추월하는 과정에서 민원인의 차량의 추월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어 노포동환승센터에서 민원인이 고함을 치고하는 것에 격분하여 운수종사자로써의 신분을 망각한것 같습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안전운전과 민원인에게 보였던 행동은 절대 하지 않고, 운수종사자로써 책무와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그날 민원인에게 불쾌감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