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3월 26일 토요일 부산에서 울산방향 2100번 덕계에서 탑승했습니다. 카드이용내역을 보니 2,700원이 결제가 되어있네요. 일단 기사님들 요금바꾸시는것 좀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700원 결제되는거 이번달만 벌써 두번쨉니다) 그리고 26일 토요일 제가 탔던 버스기사님은 환불도 안해주셨네요.. 분명 2,700원 요금으로 울산까지 가시지는 않았을건데 중간에라도 알아차렸으면 환불해주셔야하는거아닌가요? 환불해주시는것도 동전으로 800원 주시는거 카드값은 카드값대로나가고 동전은 쓸데도없어서 쌓이고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실건가요?
김수빈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승무원들 면담을 통해 요금처리부분에 있어서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환불문제는 유선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