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전 12시 42분경에 양산 롯데캐슬 정류장에서 58번 바로 뒤이어 온 2300번 버스 속도 줄일 생각도 안 하시고 58번 있다고 아예 차선 변경도 없이 지나가시네요. 급한 일이 생겨 노포동까지 빨리 가야해서 2300번 기다리고 있었는데 태우실 생각도 없어보여 황당해요. 결국 택시잡아서 가요. 동일 노선이라도 정류장에 사람도 2명 있었는데 설 기미도 없이 지나가시는 건 너무하신 거 아닌가요... 2100번 2300번은 항상 지나칠까봐 조마조마해요 유의 부탁드려요
안녕하십니까. 당시 해당차량 운행승무원 이동윤입니다. 저로인해 불편함을 느끼신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운행중에 정류장에 완전히 멈춰서서 고객님의 탑승여부를 확인하고 운행했어야하는데 아직 미흡한점이 많아 큰 실수를 범했습니다. 고겍님의 소중한 시간을 소홀히한 점 명백히 반성합니다. 앞으로는 같은 노선버스가 있던없던 정류장에 멈춰서 승객여부를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