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오늘(7월9일 토요일)용당에서 11시55분에 부산으로 출발하는 58번 탔던 승객입니다.그린빌아파트에서 탔습니다 저희 아이가 기사님 뒷자리에 앉았는데 제가 버스 제대로 탔는지 확인차 전화를 했는데 바로 끊더라구요.나중에 집에와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기사님이 짜증섞인 톤으로"기사뒤에서 통화하지 마세요!!!"이러셔서 무안하고 부끄러웠다구요.그런데 그뒤에 다른사람들 시끄럽게 떠들때는 아무말씀하시지 않더랍니다.@.@ 저희아이가 마스크 미착용자도 아니였고 남들한테 민폐끼칠만큼 개념없는 아이도 아니고 특히 버스에서 기본에티켓 잘아는 아이입니다.여보세요 한마디 할려는게 잘못인가요? 그럼 다른분들 시끄럽게 떠드는것도 조용히 시키셔야죠.왜 저희 아이에게만 그러셨나요?저희 아이가 기사님성함을 알고오지 못했지만 그시간대 기사님 아시겠죠. 어른이 기사님 뒤에 탔어도 그러한 말씀하셨을까요?
안녕하십니까. 그날 해당차량을 운행한 승무원 안덕재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예민한시기에 그날 좀 과하게 반응한거 같습니다. 그일로 불쾌하셨거나 불편하셨다면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게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