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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오늘(7월9일 토요일)용당에서 11시55분에 부산으로 출발하는 58번 탔던 승객입니다.그린빌아파트에서 탔습니다 저희 아이가 기사님 뒷자리에 앉았는데 제가 버스 제대로 탔는지 확인차 전화를 했는데 바로 끊더라구요.나중에 집에와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기사님이 짜증섞인 톤으로"기사뒤에서 통화하지 마세요!!!"이러셔서 무안하고 부끄러웠다구요.그런데 그뒤에 다른사람들 시끄럽게 떠들때는 아무말씀하시지 않더랍니다.@.@ 저희아이가 마스크 미착용자도 아니였고 남들한테 민폐끼칠만큼 개념없는 아이도 아니고 특히 버스에서 기본에티켓 잘아는 아이입니다.여보세요 한마디 할려는게 잘못인가요? 그럼 다른분들 시끄럽게 떠드는것도 조용히 시키셔야죠.왜 저희 아이에게만 그러셨나요?저희 아이가 기사님성함을 알고오지 못했지만 그시간대 기사님 아시겠죠. 어른이 기사님 뒤에 탔어도 그러한 말씀하셨을까요?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가 좀 길어지는 부분을 저희 승무원이 부드럽게 대처했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된 민원으로 판단됩니다. 코로나가 재유행하는 시기에 고객님께서 약 2분10초가량 통화를 하시어(12:04:12 통화시작. 12:06:28 통화종료) 전화를 자제해 달라는 요청을 저희 승무원이 부드럽게 말씀드리지 못하고 사무적으로 말씀드린부분에서 불편함을 느끼신 것 같습니다. 차후 좀 더 친절히 다가갈 수 있도록 승무원과 저희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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