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혜인병원 정거장 안내 소리가 들려서 하차벨을 눌렀는데 기사님이 자의인지 타의인지 모르겠으나 출입문을 살짝 열고 닫으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혜인병원 정류장에 왔는데 안내려주시길래 내려주세요 하고 말씀드렸더니 `안눌렀잖아요` 이러시더라구요. 분명 저는 눌렀고 내리려고 했는데 기사님이 잘못하셔놓고 저에게 불평하시며 언짢은 듯 티를 내시고 마지못해 정류장에서 지나서 내려주시는데 화가 났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분명히 전달 해주시고 본인 잘못 아니라고 하시면 CCTV 확인까지 해서라도 사과 받겠습니다.
안녕 하십니까? 8377호 차량을 운행한 하상대 기사 입니다. 먼저 어떠한 이유 에서든 승객의 불편을 초래했다는 부분에서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무쪼록 불편하셨던 마음 풀어 주시고.앞으로는 편안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