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제가 1시 18분경 윤산터널입구에서 버스를 타고 교통카드를 찍었는데 기계오류로 잔액부족이라고해서 다시 충전하고 찍으니까 하차라고 해서 제가 휴대폰으로 확인해 보니까 아까 제대로 돈이 빠져나가서 그냥 앉아서 가고 있는데 기사님이 갑자기 뭐라고 하시고 저를 무임승차한 사람처럼 만드시네요 오해해서 그럴 수는 있는데 기사님이 기계로 다시 확인하시고 저한테 왜 사과를 안해주세요 솔직히 진짜 황당하고 기분이 많이 나쁘네요.
당시 승무원 남영준 입니다. 승차하실때 카드 단말기에 잔액부족으로 안내가 되었습니다. 고객님께 잔액부족을 해결 해달라고 요구 하였습니다. 후에, 요금 결제가 된 것을 확인 하지 못하여 오해가 발생 하였습니다.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