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전 푸른 교통이 해당 기사님께 어떤 패널티를 줬는지 알아야겠습니다. 이런 글로 답변하는 사과는 필요 없어요. 이미 돈은 돈대로 다 주고 탔고 시간도 버렸으며 시간을 맞춰 움직이는게 업무인 버스 기사가 시간도 제대로 안보고 날도 제대로 안 보고 무슨 생각으로 일을 했는지 오늘은 무슨 생각으로 출근을 한건지 궁금합니다. 푸른 교통은 해당 기사님에게 어떤 패널티를 처분 했는지 알려주세요. 경위서나 재교육 그런거 가지고 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재교육은 지난번에도 누락 사건때도 한번 했다고 들었습니다. 경위서는 뭐 종이 한장이나 다름없겠죠. 감봉을 했는지 업무 배제를 시켰는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