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0월18일 8:20 명륜행 12번 버스 녹동마을(희락원방면)정류장에 사람이 서 있는데도 무정차하고 그냥 지나쳤습니다 이런적 몇번 있어서 시정 요청한 적이 이전에도 있었는데 그후 한동안 괜찮다가 또 이런일이 반복되네요 명륜역방면이든 통도사 방면이든 사람이 많이 타지 않는 정류소에도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당연히 정차 하셔야 하는게 아닌지요 기사님들 수고 하시고 바쁘신건 알겠지만 승객들도 출근시간 또 다음 차를 기다리기 위해 정류장에서 15분 이상 아까운 시간을 버려야 합니다 확인 하시고 앞으로 무정차 하고 지나가는 일이 절대 없으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12번 차량은 푸른교통과 세원교통 공동배차노선으로서 말씀하신 8:20분경 녹동마을 명륜행 12번 차량은 8457호 차량으로 세원교통으로 055-384-6612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 의견에 따라 푸른교통에서도 무정차하지않고 운행하도록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