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이기사 명곡소방서 우회전하면서 제가1차선에차가있어서2차선 차선에 서있는데 대뜸우회전하다가 서더니 충분히 지나갈수있는데도 서다니 손가락질을 하더군요 그래서 내가 문열고 손가락질 하지마라고 기분나쁘다고 하니 대뜸 반말로 알았다 안하께 이러면서 반말로 뭐라고 시부리면서 가는데 너무화가나네요 대중교통 기사가 기본도 없는 놈을 이렇게 기사로 써다니 제발 기본교육친절교육시켜서 내보내세요버스도 어느정도 국민세금 으로 지원금 받는걸로아는데 저런 기사를 쓴다는것은 푸른교통 자체가 빵점인듯 그리고 5일2시40분경 명곡소방서 우회전한 8334차량 몬 기사 단디 운전하고 친절 하게 다녀라 내가 올해 56인데 니같으면 손가락질 하면좋겠니 잘해라 쫌
안녕하십니까. 한재철 고객님 해당승무원 면담실시하여 해당사항 확인후 시정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오늘 하루 안전운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