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3일 오후 2시 50분 태광산업(구서역)에서 노포동 방면가는 8327번 노선번호 59번 이 기사분 대체 뭔가요?? 나이드신 할머님이랑 남자분 정류소 앞까지 나와서 타려고하는데 앞에 승용차있다고 그냥 빵하고 갈길 가버리네요?? 짜증난다고 안태우겠단건가요?? 할머님이 오죽하면 어이없어서 왜그냥가냐고 저한테 물어보네요 나이많다고 무시하고 그냥 가버리는 이 상식없는 기사 누군가요 ??귀찮아서 이런거안남기는데 진짜 어이가없는 기사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승무원입니다. 불편하셨다니 죄송합니다. 당시 상황을 해명해드리겠습니다. 정류소진입시? 정류소에 승용차가 불법정차해있었고 승용차조수석쪽에 어르신이 밖에서 운전자와 대화하는듯보였구요 승강장에? 젊은 남성분은 휴대폰을보구계셨습니다.? 최대한 승용차량뒤로 정차하기전 경적을울려 버스탑승여부를 확인하였으나 탑승의사가 보이지않아 승용차에 근접되어있어 버스를 틀어 진행차로로진입하고있던중 어르신이 손을들어표현하셨으나 진입한 상황이어서 다시 정차하기힘든상황이였습니다. 경적소리에 승용차가 이동해주셨다면 차로변경없이 진행하니 뒤늦게탑승의사를 알리신 어르신을 다시정차하여 탑승했을 상황이였겠죠. 혹시 이런상황이 다시 생긴다면 조금더 여유를가지고 탑승여부를 판단하도록 힘쓰겠습니다. 불편끼친점 사과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