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월2일 월요일 양산역에 7시57분에통과한 8302번버스입니다. 역에세워진 버스운행안내판, 버스어플 모두에 40분 이후 버스는 25분뒤로떠서 왜또 아침 배차간격이이런가(평소 53분경 버스를 탔었습니다)싶어서 역에 50분부터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16번버스가 오더니 승객한명을 내려놓고 그대로 밟아서 갔습니다. 놀라서 뛰어갔는데도 백미러 한 번 안보시는지 그냥그대로가버리셨습니다. 현재 8시6분인데 7분뒤에 버스가온다고하네요... 승객좀 태워다니고, 배차시간좀 일정하게해주시고, 안내판과 버스어플에 버스운행표시좀해주세요. 자주있는버스도아닌데정말...
당시 운행한 기사입니다. 양산역 정류장 앞 관광버스가 불법주차로 정류장을 틀어막고 있어 정류장 진입이 불가하였고 부득이하게 해당 버스 뒤에 정차하여 승객을 승하차 시킬 수 밖에 없어 출입문을 열고 승객을 하차시키고 승차 승객이 오지 않아 문을 닫고 출발하였습니다. 버스정보시스템 관련하여 작일 저녁부터 고장이 발생하여 당일 수리를 의뢰하였고 금일 수리 완료하였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는 버스정보시스템에 도착 정보가 표시되지 않아 미리 나와 기다릴 수 없었고 정류장 앞에 불법 주차중이던 관광버스에 가려 도착하는 버스를 제대로 보지 못했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배려가 부족했던 점 사과드리고 차후 운행 시 조금 더 승객을 배려할 수 있는 운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금일부터 16번 배차 시간이 변경되어 운행 중이오니 탑승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계묘년 만사 형통하고 가정에 평안과 안녕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