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부산에서 양산가는 버스를 매일 타는데 경남 71자 8301차 맨 뒷자리 환풍구세서 매연가스가 너무 역하게 올라와 양산에 내릴때는 가슴에 통증이 있네요 매연이 배출이 안되고 환풍구를 통해서 계속 들어오는거 같은데 꼭 고쳐주셔야 될것같아요 숨을 쉴수가 없어 창문을 열었는데도 소용이 없고 기사님이 히터까지 트셔서 매연이 더 심한듯 했어요 이러다간 공황 발작까지 일어날것 같았고 머리도 너무 아파 힘들었어요 차가 노후가 되어서 그런지 매연이 계속 안으로 들어오는것 같고 환풍기에서 소음도 심하게 났어요 저는 하루에 한번 타지만 하루종일 운전하시는 기사님은 하루 왼종일 매연을 맡고 다니시겠네요 매일 타고 다니는 버스인데 시정이 안된다면 문제가 있을듯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변수진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16번 8301호 금일 승무원이 정비실에 해당상황설명하여 오후에 수리완료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든지 이용중 불편한점이 발생하신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