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월 3일 15시 10분에 용당에서 출발했던 52번 버스를 탔는데 법기마을에 내릴려고 벨을 눌렀는데 확인도안하고 안세워주고 그냥 지나가는 바람에 그다음 정거장에 내려서 다시 돌아갔네요 이럴거면 벨은 왜있는건지요?? 위치가 애매해서 다시돌아가기도 힘들고 시간도 더걸리는데 버스비를 다시돌려주거나 택시비를 줄것도 아니면서 뭐하는건가요 기분 다배렸네요
당일 승무한 승무원입니다 벨이들어온줄 몰고 지나친점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하고 확인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 해서 승객분께 큰 불편을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미안합니다 두번다시 이러한일이없도록 신경쓰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