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월29일 새웅상병원에서 12시35분에 탑승했습니다. 급정거 급출발 클락션울리면서 난폭운전 과속 그냥 할 수 있는 위험한 행동은 전부다 했습니다. 옆에 젊은 학생은 안전벨트를 하더라고요;; 진짜 목숨걸고 버스타야합니까? 이렇게 신고해봤자 아무 징계가 없습니까? 이름을 알아볼려고 했더니 기사님 기사증? 안붙어있더라고요,, 제발 마음편하게 버스이용하게 해주세요
안녕 하십니까? 박정준 고객님 평소 저희 푸른교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 을 드립니다. 위내용 상의 글로 보아 당시 제가 운행했던 8377호 버스 승무원 하 상대 입니다. 우선 고객님 께서 말씀 하신 급정거.급출발.크락션 작동 내용을 말씀 하셨는데.우선 불안과불편을 느끼신 점에서. 좀더 승객을 위해 세심하고 부드럽게 대처 하지 못한 부분에서 사과를 드립니다. 고객님 탑승후 서창 농협사거리 진입전 탑승하신 차량의 도로 신호등 은 녹색신호 였으나.교차로에서 연거푸 두대의 차량이 신호위반 을 하여 제가 운행중 이던8377호 차량의 속도를 급하게 줄일수 밖에 없었으며.상대방 차량에게 경각심및.당사 차량의 방어를 위해 크락션을 2회 작동 하였습니다. 뒤에 계신 여성승객분 께서 놀라서 소리지르는것 까지도 인지를 하였고.교차로 신호위반 차량을 향해 나즈막히 뭐라도 하셨습니다. 물론 천천히 운행했으면 되지 않았냐고 반밖하실수 있겠으나 .차량 운행중 당연 한 순간 에 예기치 못한 상황이 벌어져 고객님의 불편을 야기 시켜 거듭 사과드립니다. .우선 앞서 언급하신 대중교통 을 마음 편하게 이용 하게 해달라하신 말씀. 승무직에 있는한 가슴 깊이 새기 겠으니.노여움 풀어주시고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을 편안히 이용을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