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는데 2100번 두대 그냥지나감. 3차선으로 들어올 생각도 안해요. 1차선으로 조온나빨리 지나감. 정류장이 왜있어요? 진짜 개 뽁치네요.
안녕하십니까. 허정은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승무원의 잘못된 운행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시간 및 정류소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2100번 노선 전 승무원들에게 고객님과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