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연일 격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양산 증산신도시에서 사송신도시 거쳐 부산 금정구로 진입하는 노선 12, 16번 배차 간격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여 글을 남깁니다. 우선, 제가 겪은 것들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1. 12번 버스가 연달아 2대 지나갑니다. >>> 앞차에 승/하차 승객이 다 몰려 있을 테니 뒷차는 정류장 무시하고 그냥 내달립니다. 2. 16번 버스가 연달아 2대 지나갑니다. >>> 앞차에 승/하차 승객이 다 몰려 있을 테니 뒷차는 정류장 무시하고 그냥 내달립니다. 3. 12번, 16번 버스가 연달아 지나갑니다. >>> 양산 내에서 노선이 거의 비슷하므로 1, 2의 경우와 비슷한 상황이 계속 일어납니다. 이렇게 되면 노선 2개인 게 무의미해지고, 승객들은 배차 정보를 신뢰할 수 없게 됩니다. 12번, 16번이 연달아 지나가는 건 도로 상황에 따라 그럴 수 있다고 이해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12번 뒤에 바로 12번이 따라오거나 16번 뒤에 바로 16번이 따라오는 건 무슨 경우인가요? 앞/뒤 차량과의 간격을 유지하게끔 운행하는 걸로 아는데 너무 붙어 다닙니다. 특히 출/퇴근 시간에 위와 같은 상황이 너무 빈번합니다. 아시다시피 직장인들은 매일 비슷한 시간에 대중교통에 탑승합니다. 목적지로 가는 노선이 2개면 먼저 오는 것을 타는 게 당연하겠죠. 근데 노선 2개가 딱 달라붙어 다니거나 한 노선에서 앞/뒤 차량이 딱 달라붙어 다니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제발 이 점을 개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6월 13일(화)의 12,16번의 사송 데시앙 1단지 정류장 도착 시간 운행기록을 첨부하였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일 노선끼리 붙어서 운행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출,퇴근시간대에 빈번하다고 하셨는데, 오전 7시~9시에 지나가는 시간을 보면 16번은 약 20분 간격, 12번은 10분~15분간격으로 운행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퇴근시간인 오후 5시~7시까지 지나가는 시간을 확인했을때에도 비슷한 간격으로 유지해 운행중이라는것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