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전 8시 30~35분경 덕계상설시장 버스정류장에서 승차하였습니다. 비가오는 상황이였고 우산을 접고 타려다가 놓치는 바람에 교통카드를 찍기 전 우산을 접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기사분과 뒤 승객분들이 무안을 주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제가 당황해서 조금 시간이 지체되었지만 얼른 우산 접고 교통카드 찍으려고 했습니다. 우산을 펼치고 탑승할 순 없으니까요 기사님 그 상황에서 저를 무안 주는 식으로 얘기를 하셨어야 했나요? 제가 1분도 안되는 시간에 우산만 접으면 문제가 없는 상황이였는데도요? 저 독촉한다고 우산이 저절로 접히는거 아닌데 차라리 뒷 승객에게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양해 구해주셨으면 어땠을까요.... 그리고 제가 착석하고 나서도 조금 더 말씀하신 거 기억하실까요 기사님 입장에선 충고였을지 모르지만 사람이 꽉 찬 버스 안에서 그 말을 듣는 제 기분은 어땠을까요 출근시간대라 버스가 빠르게 출발해야하는 상황임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고 모두가 바쁜 시간이라 마음이 다급하셨던거라고 생각하겠지만 조금만 더 승객의 입장에서 말씀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