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300번 버스를 타려고 롯데마트 정류장에서 기다렸습니다 승무원님 이름은 모르겠습니다(못타서요) 이날은 매우더워서 짜증이 났습니다 10분넘게 기다리고 2300번 버스가 뒤에 오는걸 봤습니다 그런데 버스3대가 동시에 왔습니다 저는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2300번 버스는 그냥 가버리더라구요 제가 2300번 버스를 안탈거라고 생각하셨을지 몰라도 저는 정류장에서 10분넘게 기다렸습니다 근데 그냥 가버리니 기다린 시간도 아깝고 짜증이 더나더라구요 다음부터는 이런일 없도록 해주시고 차량번호는 이미지로 첨부하겠습니자
안녕하십니까.?고객님 금일 고객님이 탑승하려 하려했던 버스승무원 입니다 금일고객님 께서 탑승하시려 했던 정류장은 울산 터미널방향의 정류장 이었던것 으로 사료 됩니다. 앞 차량이 울산 시내버스가 앞에 있어 당연 몇코스 남지 않아 승객이 타지 않을것으로 판단해 그냥 지나쳤습니다. 앞으로는 좀더 신경써서 추후에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