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월26일 토요일 12시30분차 아무리 기다려도 버스가 안와서 33분에 다른기사님께 말했더니 시간이 바껴 그렇단다 변경공고도 없는데 조금 기다리니 그기사님이 30분차 수리가 덜 끝나서 자기차로 이제 출발하겠단다 그게 39분 30분 기사는 미리 준비하던지 늦어지면 30분전에 대비를 해야하지 않나? 내가 말 안했으면 다음차까기 그냥 기다렸겠지 버스시간은 승객과의 약속 아닌가 이 더운 여름에 미리와서 기다리던 승객을 기만하고 무시하는 처사다 책임감은 조금도 찾아볼수없다 버스시간때문에 일그러진 일정은 어떻게 책임질건지 고장이야 날수있지만 대처방법이 참으로 한심스럽다 별1개도 아까움
안녕하십니까. 이명조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12번노선의 경우 세원버스와 공동노선으로서 말씀하신 차량이 출발지 신평터미널, 회차지 명륜역, 중간정류장에서 12시 30분차인지는 고객님의 글만으로는 판단이 되지않으나 출발지 및 회차지에서 12시 30분 출발차량은 모두 세원버스차량으로 아래의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해주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 : http://www.sewonbus.com/ 전화번호 : 055-384-6612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