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월27일 오후5시20분 양산출발 3000번 버스가 운행하지 않아, 청어람아파트정류장에서 5시35분까지 기다리다 서울도착ktx를 못탈뻔 했네요.주말은 열차편도 매진이 되는 상황이라 약속된 배차가 운행되지 않으면 정말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너무 무책임한 운영이 아닌가요?
안녕하십니까. 윤현아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2023년 8월 27일 17시 20분 출발차량은 운행 당시 갑자기 시동이 걸리지 않는 고장으로 인해 차량수리 후 18시에 지연 출발하였습니다. 사전정비를 철저하게 하여 차량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