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300번 (71자8349버스 노포->울산터미널 웅촌 탑승후 할아버지도 탑승하였습니다 하지만 단말기에서 사용이 불가한 카드입니다 라고 나오더군요 그리고 할아버지 께서 다시 카드를 찍으려고 하는데(서 계셨음) 신호가 결려서 급정지를 했습니다 충격으로 문앞에 서 계시던 할아버지가 계단아래로 굴렀습니다 솔직히 보고 너무 충격이여서 등받이 커버 슬로건에도 안전하고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라고 써져있는데 정말 안전한게 맞을까? 라는 의심이 들정도 였습니다 처음 탑승할때도 정류장을 지나치고 뭠춰 섰으니까요 기사님 꼭 징계조치 해주시고 안전하게 운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