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평산동 유앤아이아파트 10월28일 토요일 오전 10시25분 출발 61번 버스 기사님의 무례함을 신고합니다 저는 같은 버스를 탄 승객중 하나입니다. 중학생정도 되는 학생들 5명이(덕계)쯤 타서 버스안입구에서 서로 얘기를 나누는과정에 기사님이 학생들에게 큰소리로 짜증섞인 말투와 반말로 학생들에게 막 뭐라고했습니다. 일반인 제가봤을때는 학생들에게 충분히 단호하게 뭐라해도 될것을 학생들이라고 반말로 많은 승객들앞에서 큰소리로 신경질을 낸것은 기본적으로 기사의 태도 아닌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잘했다는건 아닙니다 저뿐 아니라 어르신한분도 "기사님께 와저리 짜증을내노 "라고 할 정도였습니다
운행을 담당했었던 승무원 남영준입니다 5명의 학생이 승차 하는 앞문 입구에 서 있으면서 운전석 옆에서 너무 소란스럽게 떠들었습니다 들어 오는 입구는 좁아서 체격이 큰 사람은 들어 오는 것도 조심해서 들어 와야 합니다 입구에 5명이 앞을 막고 있어서 "학생 안으로 들어 가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 운행 중인 운전석 옆에서 떠들면 운행에 방해 되고 또 하차 벨 소리도 들어야 하고 방송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운전석 주변에는 조용하게 운행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