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월24일 17시 30분에 신북정 버스정류소 앞에 울산역가는 3000번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버스정류소임에도 불구하고 왜 정차하지도 않고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차선변경하고 지나갔습니다 기차를 시간맞춰 타야하는데 무슨경우입니까 3000번 기사님께서 그냥 지나치셔서 다음버스타려면 1시간 기다려야합니다 택시타려면 3만원이 넘게 나옵니다 어떻게 배상하시겠습니까
3000번승무원입니다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010 8313 6773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사님과 통화했구요 사과받았습니다. 해지는시간이고 차가 많은 퇴근시간대라 못보고 지나치신것 같네요.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신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