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100번 웅촌에서 15:31분쯤 승차하는데 처음부터 개문정차로 시작해서 승차할때는 제가 카드 찍고 있는데 문열면서 주행을 하네요 출입문 에서요 제가 뒤로 넘어질것 같아서 출입문에 있는 손잡이를 잡았는데 기사님 진짜 뭐하시는 건가요? 뒤로 넘어졌으면 기사님이 전부 책임지시나요? 발과 무릎이 아팟는데 지금은 더 아프네요 제가 타면서 개문발차하는 차량은 다 적어놨는데 8309호 8311호가 유독 심하네요 제발 개문발차는 삼가주세요 그리고 15:40분쯤 푸른교통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2100번 담당하시는 담당자분 연결해달라고 하니까 저는 청소하는 아줌마 입니다 직원들 다 퇴근했어요 그리고 그거좀 봐주면 안됩니까 한번인데 이렇게 말하시네요 제가 이 일 한번가지고 말하는 걸까요? 지금까지 보면 셀수없이 많습니다 그리고 3시에 직원들이 전부 퇴근하나요? 아니면 그냥 전화받기 싫으신건가요? 꼭 답글 남겨주시고 8309 기사님 대상으로 재교육진행 해야겠네요
이경완고객님 불편을 끼처 죄송합니다. 개문발차 교육을 받았슴에도 개문발차하여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안전한 운행을하도록 하겟습니다.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