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3/12,29 19:12분 울산터미널로 운행하시던 2100번 기사님 개문발차와 급정거가 너무 심하여 불편한을 느꼈습니다 울산터미널 까지 얼마남지도 않았고승객이 정류장에 안보였던것도 아니고 승객이 미리 하차벨을 누른상태에서 정차하는데에도 꼭 급정거를 해야 겠습니까? 다음 운전시에는 조심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불편을 끼처 죄송합니다. 개문발차 교육을 받았슴에도 개문발차하여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안전한 운행을하도록 하겟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