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3월28일 07시 40분 버스 기사님~ 아침부터 짜증내는거 하루이틀아니고 기사님 올때마다 짜증이네요 양산고 정차시에는 가운데서있지말고 내렸다타요 내렸다 타시라고요! -> 이후 궁시렁궁시렁 거기왜서있냐 꿍얼꿍얼 짜증내는데 듣기 짜증납니다. 그리고 이후 학생들이 벨 잘못눌렀는데 짜증내면서 벨좀 제대로눌러요 한두번도아니고 아이씨.. 하시고 벨잘못누른 학생들 내리는 정류장갈때 난폭운전하셨죠? 오늘 비에젖은 바닥이고 서서가는 승객들 많은데 회사보험처리가아니고 개인버스 개인보험처리인가봐요! 그리고 궁금한게 버스기사들은 정해진시간안에 노선 다 돌고 들어오면 보너스를주나요? 왜이렇게 운전을 거칠게하시는지 하루이틀도아니고! 오늘하루가지고는 뭐라하지도않습니다 피차 다들 아침에출근하는데 아침에 짜증내는거 들으면 기분이 개 ㅈ같습니다 솔직히 승객많이 없었으면 그자리에서 욕박고 싸웠겠지만 제가 짜증내봤자 기사님 인성상 버스도 세우실거같아 남들에게 피해가 갈까 참고 그냥 민원넣습니다 승객들 생명 담보로 자기 의견에 힘 실을려고하지마세요 그냥 본인 성격이 더럽고 급한거 승객들한테 맞춰달라하지마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