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3월28일 07시 40분 버스 기사님~ 아침부터 짜증내는거 하루이틀아니고 기사님 올때마다 짜증이네요 양산고 정차시에는 가운데서있지말고 내렸다타요 내렸다 타시라고요! -> 이후 궁시렁궁시렁 거기왜서있냐 꿍얼꿍얼 짜증내는데 듣기 짜증납니다. 그리고 이후 학생들이 벨 잘못눌렀는데 짜증내면서 벨좀 제대로눌러요 한두번도아니고 아이씨.. 하시고 벨잘못누른 학생들 내리는 정류장갈때 난폭운전하셨죠? 오늘 비에젖은 바닥이고 서서가는 승객들 많은데 회사보험처리가아니고 개인버스 개인보험처리인가봐요! 그리고 궁금한게 버스기사들은 정해진시간안에 노선 다 돌고 들어오면 보너스를주나요? 왜이렇게 운전을 거칠게하시는지 하루이틀도아니고! 오늘하루가지고는 뭐라하지도않습니다 피차 다들 아침에출근하는데 아침에 짜증내는거 들으면 기분이 개 ㅈ같습니다 솔직히 승객많이 없었으면 그자리에서 욕박고 싸웠겠지만 제가 짜증내봤자 기사님 인성상 버스도 세우실거같아 남들에게 피해가 갈까 참고 그냥 민원넣습니다 승객들 생명 담보로 자기 의견에 힘 실을려고하지마세요 그냥 본인 성격이 더럽고 급한거 승객들한테 맞춰달라하지마세요
먼저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마음 많이 상하게 해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리겠습니다. 승객의 중요한 시간에 나의 언행으로 인해 얼마나 부글부글 끓어올랐으면 이런 글 올리셨겠습니까? 열번 백번 사과 드립니다. 이런 기회를 주셔서 저를 되돌아보는 기회를 가져봅니다. 좀 더 성숙한 기사로 돌아가 친절하고 배려 할 줄 아는 회복하는 기사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선처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