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4월23일 7시53분출발 61번버스가 10분이 넘어서도 오지않고 건너편에 정차만 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다른 손님이 건너 찾아가니 그때 오더라구요 만약 손님이 찾아가지 않으셨으면 끝가지 오지도 않을거였나요? 사과도 하는둥 마는둥 하시던데. 기계 에러라니 뭐라하던데 그걸 저희가 왜 바쁜 출근시간에 이해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설령 에러가 났다고 하더라도 설명하나없이 저희가 왜 기다려야하는지 그것도 다른분이 직접 찾아가야지만 알아야하는지 전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새진흥 5차에서 타신 어르신이 한마디하니까 본인도 짜증난다는듯 말하던데 그건 무슨경우인지..확실히 조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